코로나19 재택치료TF팀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2022. 10. 26. 13:57일자리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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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용산구 공고 제2022- 호

 

코로나19 재택치료TF팀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특별시 #용산구보건소 에서는 #코로나19 #재택치료TF팀 에서 근무하실 #기간제근로자 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합니다.

2022. . .

서울특별시 용산구청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인원 

분 야
인 원
자격요건
업무내용
#간호
1
의료법에 의한
#간호사 면허 소지자
○ 응급 상황 대기 및 전화 민원 응대(주말 및 야간 포함)
○ 응급상황 발생 시 환자 병상 배정 및 구급차 배정 지원
○ 재택치료자 격리 및 건강 모니터링
○ 기타 건강관리 불편사항 상담 및 처리

 

2. 자격기준

가. 코로나19 고위험군(임신부, 만성질환자 등)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다. 감염병 관련 업무 경력 및 컴퓨터 활용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3. 채용방법: 서류전형(1차), 면접시험(2차–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4. 근무조건

가. 근로조건: 기간제 근로자

나. 근로기간: 채용일로부터 ~ 2022년 11월말까지

※ 근로기간 및 근무시간은 재택치료TF팀 운영 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다. 세부내역

구 분
근무일
근무시간
급여
비고
간호
평일 2회, 주말 1회 근무
(근무상황에 따라 변경가능)
12시간
(09:00~21:00)
일급 32만원
(연장근무 포함)
중식비, 4대보험 본인부담금 포함

 

5. 채용일정

 

원서접수마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면접시험
최종 합격자 발표
‘22. 10. 31.(월)
18:00까지
11. 01.(화)
예정
11. 02.(수)
예정
11. 02.(수)
예정

※ 면접시험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시,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개별통보

6. 공고 및 접수

가. 공고기간 : 2022. 10. 25.(화)~10. 31.(월) 18:00

나. 접 수 일 : 2022. 10. 31.(월) 18:00까지

다. 접수방법 : 전자우편(mik101@yongsan.go.kr) 및 방문접수

○ 접수처 : 용산구 보건소 1층 재택치료TF팀

※ 응시원서(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는 공고문에 첨부된 서식을 출력하여 사용

※ 미비한 서류의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7.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1부 

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다. 채용분야 관련 면허증 및 자격증 사본 1부

라. 경력증명서 및 컴퓨터 활용능력 관련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마. 개인정보 수집 등 동의서 1부

바. 기본증명서(상세) 1부, 병역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부

 

8. 합격자 발표 : 2022. 11. 02.(수) (예정) ※ 합격자 개별 유선 통보

 

9. 기타사항

가. 우편․FAX 접수는 받지 않으며, 채용서류의 반환과 관련하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반환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 유효하며, 이후 채용서류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일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다. 응시서류상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라.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면접, 합격자 통보 등 변경된 사항은 개별 유선 통보합니다.

마. 면접시험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면접결과 1순위에서 채용함을 원칙으로 하나, 근무자 결원 등 사유 발생 시 

별도 채용절차 없이 차순위자를 우선 선발합니다.

사. 기타사항은 용산구 보건의료과 담당자 ☎(02)2199-6058으로 문의바랍니다. 

※ 채용청탁 적발 시『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금지에 관한 법률』에 의거, 처벌 및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고 면접에 참석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응시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있습니다.

2. 반환청구 대상은 응시자가 당사에 제출한 서류 일체의 자료를 말하며,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당사의 요구 없이 응시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자료의 경우에는 해당하지 아니합니다.

3. 채용서류는 응시자 본인이 2022 11월 1일부터 2022년 12월 1일까지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 작성하여 제출(팩스 2199-5830, mik101@yongsan.go.kr) 전화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등기우편을 통해 발송해 드릴 예정이며,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4. 당사는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2년 12월 1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해당일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 관련 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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