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6. 9. 15:56ㆍ일자리정보
서울특별시 동작구 공고 제2022-2008호
「저소득층 긴급 생활안정지원금」지원을 위한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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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소득층 긴급 생활안정지원금」업무를 수행할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유능한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2022. 6. .
서울특별시 동작구청장
1. 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
채용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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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기간
|
채용인원
|
근무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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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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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소득층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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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6.~22.7 기간 내
채용일로부터 4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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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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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제
근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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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소득층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지급보조
- 카드배부
- 전산 등록 업무
- 기타 저소득층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사업 관련 업무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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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응시 자격 요건
가. 공고일 현재 만 18세 이상인 자
나.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서 규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다.「지방공무원임용령」제65조 및 기타 법령에 의한 응시자격을 정지 당하지 않은 자
※ 우대사항
① 행정업무 및 동주민센터 근무경험자 우대(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필요)
②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자격증 사본 필요)
③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동작구 거주중인 사람
④ 채용기간 변동 시 즉시 근무가 가능한 사람
3. 채용기간 : 2022.6.~2022.7. 기간내 채용일로부터 4주
4. 근무조건 및 보수
가. 근무시간 : 주5일(월~금, 공휴일제외)/ 09:00~18:00
※ 업무상 필요시 휴일근무를 명할 수 있으며, 휴일 근무 시 대체휴무를 부여함
나. 보 수 : 월1,914,440원(근로자 4대보험료 본인부담 포함)
※ '22년 시간당 최저임금9,160원/ 주40시간 기준 유급주휴 포함, 월 209시간
다. 휴게시간 : 1시간 (12:00~13:00)
라. 근무장소 : 15개 동 주민센터
연번
|
근무지명
|
배치
인원
|
연번
|
근무지명
|
비치인원
|
연번
|
근무지명
|
배치
인원
|
1
|
노량진1동주민센터
|
1
|
6
|
상도4동주민센터
|
1
|
11
|
사당4동주민센터
|
1
|
2
|
노량진2동주민센터
|
1
|
7
|
흑석동주민센터
|
1
|
12
|
사당5동주민센터
|
1
|
3
|
상도1동주민센터
|
1
|
8
|
사당1동주민센터
|
1
|
13
|
대방동주민센터
|
1
|
4
|
상도2동주민센터
|
1
|
9
|
사당2동주민센터
|
1
|
14
|
신대방1동주민센터
|
1
|
5
|
상도3동주민센터
|
1
|
10
|
사당3동주민센터
|
1
|
15
|
신대방2동주민센터
|
1
|
마. 계약해지 : 서울특별시동작구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제25조(징계) 1항의 규정에
해당하는경우 등
5. 채용방법: 공개채용
- 서류전형 : 제출서류에 의해 응시자 채용자격요건 부합여부 확인
6. 채용일정
가. 응시원서 접수- 접수기간 : 2022. 6. 09(목) ~ 6. 15.(수)<09:00~18:00, 중식시간 제외>
- 접 수 처 : - 근무지 희망 동주민센터(중복지원 불가)
※ 중복지원시 불합격 처리 될 수 있음
- 접수방법 :방문접수 (대리접수 및 우편, 팩스 접수 불가)
나. 선정방법
- 서류심사 : 자격 및 경력, 우대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적격자 선발
다. 최종합격자 발표 공고일 : 2022. 6. 20(월) 예정
※합격자가 임용포기, 결격사유, 중도사직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차순위로 추가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라. 최종 합격자 발표 : 동작구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안내
- 결격사유 조회는 채용 완료 후 확인 예정
7. 제출서류
① 응시원서(별지1호 서식) 1부
② 이력서(별지2호 서식) 1부
③ 자기소개서(별지 3호서식) 1부.
④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별지4호 서식) 1부.
⑤ 개인정보제공이용 동의서(별지5호 서식) 1부.
⑥ 주민등록 등본 1부(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⑦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⑧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1부(해당자에 한함)
8. 코로나-19 관련 주의사항
- 응시원서 접수 및 면접 진행시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을 체크해야 하며 모든 과정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 (응시불가) 면접 당일 기준「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확진 판정으로 의료기관이나
생활치료센터, 자가 등에 격리되어 치료 중이거나, 보건소 등으로부터 자가격리통지를
받고 자가격리중인 자는 응시가 불가능합니다.
- (응시제한) 면접 당일 발열(37.5℃ 이상)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심 증상이 있는 경우 응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합격자의 경우 채용 전코로나 19 검사또는 신속항원검사를 받고 음성판정을
받은 후에 출근할 수 있습니다.
9. 기타 유의사항
○ 응시원서에 휴대전화번호와 주소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응시희망자는 응시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라며, 중복 지원은 할 수 없습니다.
○경력증명서가 첨부되지 않은 이력서 상의 경력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해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합격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가 개인사정 등으로 취업을 포기하거나 결격사유 등으로 합격이 취소되는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합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구직자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부터17일내 제출된 서류 일체 반환요청이 가능하나,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 구인자가 제출서류의 반환요청을 거부 할 수 있음. 또한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부터 17일에 해당하는 다음날 제출서류는 일체 파기합니다.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합니다.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습니다.
○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일정 등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응시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단, 일정과 관련한 사항의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 되므로 합격자 발표일 등 시험일정과 합격여부를 반드시 공고문을 통하여 개별적으로 확인하기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 관련 문의 : 사회복지과 생활보장팀 (☎ 02-820-9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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