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기간제근로자(재난기본소득) 채용정보입니다

과천시 공고 제2022 - 호
과천시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
2022년도 재난기본소득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2022년 7월 일
과 천 시 장

1. 채용분야
채용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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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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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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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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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수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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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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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기본
소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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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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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기본소득 접수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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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8.8.(월)
~ 8.31.(수)
(1일/8시간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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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87,76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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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 주민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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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자격요건
❍ 공고일 현재 과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
❍ 재난기본소득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3. 응시원서 접수
❍ 원서접수 : 과천시 관문로 69(중앙동) 과천시청(3층) 안전총괄과
※ 응시원서는 공고문에 첨부된 원서 활용
❍ 접수기간 : 2022. 7. 13.(수) ~ 7. 15.(금) / 09:00~11:30, 13:30~18:00
❍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 및 인터넷 접수, 대리접수 불가)
❍ 문 의 처 : 02-3677-2335
4. 채용방법 및 일정
❍ 채용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 면접장소 및 시간을 정하여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 채용일정
- 원서접수 : 2022. 7. 13.(수) ~ 7. 15.(금) / 09:00~11:30, 13:30~18:00
- 서류심사 : 2022. 7. 16.(토) ~ 7. 18.(월)
- 면접시험 : 2022. 7. 20.(수) 14:00 ~ 종료시 까지
- 최종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
※ 적합한 응시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의 근무 중도 포기 시, 차점자 채용이 가능합니다.
5.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첨부양식 사용, 사진 2매 부착)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1부(첨부양식 사용)
❍ 주민등록초본 1부(시험공고일 이후 발급한 초본만 인정)
❍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1부(첨부양식 사용)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서류전형이나 면접에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증빙서류 등(해당자에 한함)
6. 기타사항
❍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해당자에 대하여 합격 후에도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구비서류의 기재착오, 연락불능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상기일정 등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락처(02-3677-2335)로 문의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의거 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는 링크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