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과천시 기간제근로자(재난기본소득) 채용정보입니다

희둘빈하나 2022. 7. 11. 08:12
728x90

과천시 공고 제2022 - 호

 

과천시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

2022년도 재난기본소득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2022년 7월 일

과 천 시 장

 

1. 채용분야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당업무
채용기간
보수액
근무지
재난기본
소득
6명
재난기본소득 접수 지원
2022.8.8.(월)
~ 8.31.(수)
(1일/8시간근무)
일87,760원
동 주민센터

2. 자격요건

❍ 공고일 현재 과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

❍ 재난기본소득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3. 응시원서 접수

❍ 원서접수 : 과천시 관문로 69(중앙동) 과천시청(3층) 안전총괄과

※ 응시원서는 공고문에 첨부된 원서 활용

❍ 접수기간 : 2022. 7. 13.(수) ~ 7. 15.(금) / 09:00~11:30, 13:30~18:00

❍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 및 인터넷 접수, 대리접수 불가)

❍ 문 의 처 : 02-3677-2335

4. 채용방법 및 일정

❍ 채용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 면접장소 및 시간을 정하여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 채용일정

- 원서접수 : 2022. 7. 13.(수) ~ 7. 15.(금) / 09:00~11:30, 13:30~18:00

- 서류심사 : 2022. 7. 16.(토) ~ 7. 18.(월)

- 면접시험 : 2022. 7. 20.(수) 14:00 ~ 종료시 까지

- 최종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

※ 적합한 응시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의 근무 중도 포기 시, 차점자 채용이 가능합니다.

5.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첨부양식 사용, 사진 2매 부착)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1부(첨부양식 사용)

❍ 주민등록초본 1부(시험공고일 이후 발급한 초본만 인정)

❍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1부(첨부양식 사용)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서류전형이나 면접에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증빙서류 등(해당자에 한함)

6. 기타사항

❍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해당자에 대하여 합격 후에도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구비서류의 기재착오, 연락불능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상기일정 등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락처(02-3677-2335)로 문의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의거 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는 링크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