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립공공도서관 기간제근로자 채용 계획 재공고
2023. 12. 11. 10:53ㆍ카테고리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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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청학도서관 공고 제2023 - 120호 연수구립공공도서관 기간제근로자 채용 계획 재공고 |
연수구립공공도서관 기간제근로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2023년 12월 10일 연수청학도서관장 |
1. 채용계획 가. 채용분야 및 응시요건·자격 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청학도서관 공고 제2023-118호(공고기간:2023.12.01.~12.07.)관련 기 지원자는 중복 지원할 수 없음. 나. 채용개요 1) 계약기간: 2024..01.01. ~ 2024.09.30.(9개월) 단, 고령자 채용시(만60세 이상) 12개월 근무 가능 2) 담당업무 - 안내데스크, 자료실(열람실) 운영 지원 ∘도서관 이용안내, 민원 응대 ∘자료 대출·반납, 서가정리(도서 배가) 등 |
3) 채용요건 ※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도서관 운영에 따라 근무시간 변동가능 4) 보 수 : 2,086,500원/월, 4대 보험 가입 퇴직급여 지급(단, 1년 근무를 충족한 자) 2. 채용방법 가. 시험의 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 1) 서류전형 - 해당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 등이 정해진 기준에 적합한지 등을 서면으로 심사하여 적격 또는 부적격을 판단 2) 면접시험 : 해당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검정 - 면접시험 일자 : 채용일정 참조 - 면접시험 장소 및 시간 : 서류합격자 개별 통보 나. 합격자 결정 1) 서류전형 : 요건·자격 등의 기준 적합 시 합격 2) 면접시험 : 평정요소마다 각각 상(20~16), 중(15~6), 하(5~0)로 평정 3) 합격자 결정 기준 -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중에서 평정 성적이 가장 우수한 자 순으로 합격자 결정 - 동순위자 발생 시 연수구 장기거주자 우선 선발 |
4) 불합격자 결정 기준 - 면접시험 결과 면접시험위원의 전체가 평정요소 5개 항목 중 2개 항목 이상을 ㉻로 평정한 경우 - 면접시험 결과 면접시험위원의 전체가 어느 하나의 동일한 평정요소에 대하여 ㉻로 평정한 경우 5) 가점 항목 (원서접수 시 제출된 자격증에 한하여 인정) - 증빙자료 미제출시 가점 불인정 - 취업지원대상(관련 법률 참고) : 2점 - 사서자격증(최대2점) : 정사서1급(2점), 정사서2급(1점) - 국가기술자격법(사무자동화, 정보처리, 워드, 컴퓨터활용능력에 한함)에 따른 자격증 : 2점 (※자격증 개수와 상관없이 최대 2점 인정) 다. 추가합격자 결정 1) 목 적 : 업무공백 방지 및 행정 효율성을 위한 원활한 인력수급 2) 방 법 : 최종 합격된 자의 포기, 합격취소, 결격사유 해당, 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 3) 기 간 :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 4) 대상자 : 불합격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중에서 차순위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 라. 기타사항 -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보다 적을 경우 재공고함 ※ 응시인원은 각 도서관별로 접수된 응시자 수를 말하며, 재공고는 선발예정인원 및 응시자수를 기준으로 함 ※ 서류전형 결과 부적격으로 응시인원이 선발예정인원보다 적은 경우를 포함 ※ 1차 공고 시 기 접수한 자는 별도의 서류제출 없이 재공고 응시원서 접수자로 간주함 -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마. 합격자발표 : 합격자 개별 통보 |
3. 응시원서 제출 방법 및 채용일정 가.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 1) 접수처 2) 유의사항 - 서류접수는 접수마감일 18:00까지 접수된 응시원서에 한해 인정 - 응시원서는 지원하고자 하는 도서관으로 제출해야 하며, 지원관이 아닌 도서관으로 제출된 응시원서는 인정되지 않음 - 지원 도서관 중복지원 불가하며, 중복지원이 확인 될 시 서류전형 불합격처리함 - 이메일접수 시 제목은‘응시원서 제출(채용분야)’로 기재 ex) 응서원서 제출(기간제근로자 개관연장 운영인력) - 사진파일: JPG형식, 해상도 100에 3cm×4㎝ ※ 사진은 스캔한 JPG형식의 파일을 사용해야 하며, 배경이 있는 사진 또는 스냅사진이나 파일이 너무 크거나 작아서 식별이 곤란할 경우 원서 접수 무효 나. 채용일정 ※ 상기 일정은 도서관 운영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개별 통보) |
4. 제출서류 ※ 모든 서류(자격증 제외)는 공고일 이후 발행된 원본에 한함 ※ 상기 공통제출서류 중 일부 미제출하거나, 지정 서식으로 작성하지 않을 경우 서류전형 시 결격처리 ※ 서류작성 시 사진, 기재사항(서명 등) 등 누락된 부분없이 작성하여 제출 ※ 이메일 접수자의 경우 면접시험 시 응시원서에 기재된 각종 증명서(경력증명서 등) 원본을 면접일에 지참(담당자 확인) 5. 기타사항 가.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6항에 따른 것으로,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최종합격자 제외)는 2023년 12월 27일부터 2024년 1월 26일까지 채용 서류의 반환청구를 통해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우리 기관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기관의 책임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
2)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신청서(붙임서식)를 작성하여 이메일(응시원서 접수처)로 제출해야하며, 제출이 확인된 날로 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해 발송함. (이 경우 등기 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며, 우편 발송 외 방문 등 다른 방법으로 전달받기를 원할 경우 채용담당자와 합의하여 정할 수 있음) 3) 우리 기관은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4년 1월 26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기간 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 할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함. 나. 최종합격자 발표 후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응시원서 등 구비서류에 허위 사실이 판명될 경우 합격이나 근로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다. 심사 후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응시원서에 주소와 전화번호, 이메일을 반드시 기재하고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마. 서류전형을 위한 제출서류는 게시된 소정의 양식에 작성하여 제출 하여야 함. 바. 본 공고사항에 없는 내용에 대해서는 연수구청의 유권해석에 의함. 사. 문의처 ※월요일(휴관) - 연수청학도서관(☏032-749-82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