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의회 민원안내데스크 운영 인력 채용 공고[공기관채용]

2023. 10. 5. 08:35카테고리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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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대문구의회 공고 제2023- 호

서대문구의회 민원안내데스크 운영 인력 채용 공고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의회 #기간제근로자 관리 규정」에 따라 #민원실 안내 등의 업무를 담당할 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10.4

서대문구의회의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채용부서
채용
인원
근무기간
담 당 업 무
민원안내
데스크 운영
서대문구의회
1
2023.11.1.~
2024.10.31.
(예산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 1층 안내데스크 운영
- 방문 및 전화민원 안내
- 민원서류 접수보조
 

 

2. 근로조건

❍ 보 수 : 시급 11,157원(주휴연차수당 지급)

❍ 근로시간 : 주 40시간(공무원 법정 근무시간 준용)

 

3. 응시자격

❍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서울특별시 거주자(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서대문구의회 기간제근로자 관리 규정」제9조의2의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 공공기관 민원업무 경력자, PC(한글, 엑셀) 가능자, 구직등록확인증

제출자(서대문구 거주자) 등 우대

 

4. 채용일정 및 선발방법

❍ 공고기간 : 2023. 10. 4.(수) ~ 2023. 10. 13.(금)

❍ 서류접수

▷ 접수기간 : 2023. 10. 11.(수) ~ 2023. 10. 13.(금)

※ 평일 근무시간(09:00~18:00)에 한함

▷ 접수장소 : 서대문구의회 사무국 의정팀

▷ 접수방법 : 본인 직접 방문 접수(이메일, 우편 접수 불가)

▷ 제출서류 : ① 응시원서 ② 이력서 ③ 자기소개서(임의서식)

④ 개인정보제공 및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서

⑤ 경력증명서(원본), 관련자격증(사본) : 해당자에 한함

 

❍ 선발방법(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제1차 : 서류심사 ― 업무수행에 관련된 자격요건 등 심사

※ 응시인원이 많을 경우 고득점자 순으로 5배수 면접시험 실시

▷ 제2차 : 면접심사 ― 2023. 10. 20.(금) 14시 예정

※ 1차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함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3. 10. 26.(목) 구의회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5. 기 타

❍ 본 사업에 채용되는 근로자는 계약기간 만료 후 고용관계가 소멸되며,

정규직 전환 등의 어떠한 우대나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결격사유가 있는 등 각종 부적격 사유

가 발생할 시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신청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가 근로 포기 등의 사정이 있을 경우 차순위로 성적이 우수한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본 시험공고는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채용서류 보관기간 3년)

채용과 관련된 어떠한 인사 청탁을 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응시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 이후 14일부터 60일 사이인 반환청구

기간 내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반환청구기간이 경과되거나 미반환된 채용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

에 따라 파기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대문구의회 의정팀(☎02-330-3833)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