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공주대학교 대학공무직 및 기간제근로자 채용 재공고

2022. 8. 30. 08:33카테고리 없음

728x90

 

공주대학교 공고 제2022-46호

2022년 공주대학교 대학공무직 및 기간제근로자 채용 재공고

 

#공주대학교 에서는 #대학공무직  #기간제근로자 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22년 8월 29일

공주대학교총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구분
직 종
인원
근무지*
담당업무
대학공무직
취업
지원관
1명
공주대학교
∙ 진로‧취업상담 및 프로그램 개발
∙ 취업지원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공공기관‧해외취업 지원 등)
∙ 구인업체 발굴 및 기업DB관리
∙ 취업알선 등
∙ 기타 총장 또는 부서장이 지시하는 업무 등
기간제
근로자
#영양사
1명
공주대학교
(공주)
∙ 학생생활관 식당 영양사 업무
∙ 기타 총장 또는 부서장이 지시하는 업무 등
2명


* 학내 사정에 따라 공주, 옥룡, 천안, 예산 캠퍼스 등에 배치 가능 

2

응시자격

○ 응시자격

-「국가공무원법」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공무원임용시험령」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을 정지당하지 않은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 연령: 만 18세 이상 ~ 만 60세 미만

 자격사항(필수요건)

직종
응시자격 요건
비고(우대사항)
취업
지원관
①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② 대학생 대상 진로·취업분야 또는 산학협력분야 업무 경력 6개월 이상인 자
 
영양사
① 영양사 자격증 소지자
② 조리사 자격증 소지자
∙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등에서 급식소 근무 경력자

※ 원서접수마감일(ʹ22. 9. 7.) 기준

3

근로조건 등

○ 계약기간

- 대학공무직(취업지원관): 근무시작일부터 정년(만 60세)까지

※ 채용 후 3개월간은 수습기간을 적용하며, 수습기간 중 근무태도, 업무적격성 등을 고려하여 정규 임용여부를 결정하며 수습기간 동안의 평가 점수가 80점 미만인 경우 정규 임용 배제 및 계약해지

- 기간제근로자(영양사): 근무 시작일부터 2023 12. 31.까지(임용예정일 기준 약 1년 4개월)

○ 근무조건: 주 5일, 1일 8시간 근무 

○ 보수 수준

- 취업지원관(호봉제): 연 2,400만원 내외

- 영양사: 월 200만원 내외 

※ 임용 후 공주대학교 내규에 따라 지급 및 4대보험 가입 

4

채용일정
구 분
일자
비고
채용 공고
ʹ22. 8. 29.(월)
본교 홈페이지 및 나라일터 등
응시원서 접수
ʹ22. 8. 30.(화) ∼ 9. 7.(수)
본교 총무과
서류전형
ʹ22. 9. 14.(수)(예정)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ʹ22. 9. 15.(목)(예정)
본교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면접시험
ʹ22. 9. 19.(월)(예정)
본교 총무과
최종합격자 발표
ʹ22. 9. 21.(수)(예정)
개별통보
임용(예정)
ʹ22. 10. 4.(화)(예정)

※ 위 일정은 교내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5

응시원서 접수

 접수기간: ’22. 8. 30.(화) ~ 9. 7.(수) 09:00 ~ 18:00

※ 점심시간(12:00~13:00) 및 토요일,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1부

-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각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 주민등록 초본 1부

- (취업지원관) 학사 학위 이상 증명서,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및 영양사 자격증 사본

- 경력증명서* 사본

* 증빙서류 미제출 시 우대 경력은 인정되지 않으며,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 발행분 제출 

※ 경력증명서에 우대요건의 경력 내용이 명시 되어 있어야만 우대 경력으로 인정함 

() 사무분장 내용 등 실제 업무 내용이 경력증명서에 명시되어 있어야 우대 경력으로 인정 

 접수방법: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 접수

- 접수 장소: (32588) 충남 공주시 공주대학로 56 대학본부 8층 총무과

※ 점심시간(12:00~13:00) 및 토요일,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 우편 접수는 2022. 9. 7.(수)18: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

6

기타사항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제출서류 미비, 연락두절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 합격자 통지 후 관련규정에 의한 결격사유 및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공고된 시험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사전에 응시자에게 개별 통지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대학교 총무과(☎041-850-8846)로 문의

 

붙임 1. 입사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양식 1부

3. 직무수행계획서 양식 1부

4.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