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6. 5. 13:53ㆍ일자리정보
부산광역시 사하구보건소 공고 제2022- 호
2022년 모자보건사업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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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사하구보건소에서 모자보건사업을 수행할 기간제근로자를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2022년 6월 3일
부산광역시 사하구보건소장
1. 모집 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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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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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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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 및 우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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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자보건사업
(기간제근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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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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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7.4.~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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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자격 : 없음
※ 우대사항
- 보건소 동사업 직무 경력이 있는 자
- 컴퓨터 자격증 소지자
- 간호사/영양사/사회복지사 면허증 소지자
-사하구 및 근거리 거주자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 거주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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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근무 조건
가. 채용기간 : 2022. 7. 4.~2022. 12. 31.
나. 보수 및 근무내용
채용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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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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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및 수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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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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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자보건사업
(기간제근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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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18:00
(주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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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 월 2,100,000원
(4대 보험료 본인부담금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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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산부‧영유아 등록
∘산모·신생아, 난임지원사업 접수
∘맘편한 임신 서비스 처리 등
모자보건사업 지원 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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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근무장소 : 사하구제2청사 보건소 1층 아가맘센터
다. 기타사항 : 근로기준법 및 사하구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에 따름
3. 모집일정 및 선발방법
가. 모집일정
지원신청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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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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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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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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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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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6.3.~ 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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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전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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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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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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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6.17.(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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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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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6.22.(수)
14: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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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소 3층 물리치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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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6.23.(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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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선발방법
❍ 1차 : 서류전형 ※ 채용 예정인원의 3배수 이내 선발
- 지원자의 자격 ․ 경력 등이 당해 직무수행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 심사
❍ 2차 : 면접심사
-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전문지식 및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4. 지원신청서 교부 및 접수
❍원서교부 : 구청, 보건소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접수기간 :2022. 6. 3. ~ 6. 15. 09:00~18:00 (직접방문의 경우 주말・공휴일 제외)
❍ 접수방법 : 직접 방문, 등기우편, 전자우편 (honey9776@korea.kr) 접수
※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마감일 근무시간(18: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함
❍접수장소 : 사하구보건소(제 2청사) 1층 아가맘센터(사하구 하신중앙로 185)
5. 면접일시·장소 및 합격자 발표
❍ 서류 합격자 발표 : 2022.6.17.(금) 예정 ※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
❍ 면접심사 : 서류심사 합격자 ※ 채용 예정인원의 3배수 이내에 한함
- 일 시 : 2022. 6. 22. (수) 14:00 ~ (예정)
- 장 소 : 사하구보건소(제 2청사) 3층 물리치료실 (예정)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2.6.23.(목) 예정 ※ 개별통지
❍ 채 용 일 : 2022. 7. 4. (월) ※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가능
6. 제출 서류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붙임 서식 참조
❍ 개인정보 제공(수집·이용) 동의서 – 붙임 서식 참조
❍ 졸업증명서(소지자에 한함)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관련 면허증·자격증 등 이력서 기재내용 관련증빙자료 (소지자에 한함)
❍기본증명서 및 채용신체검사서(면접심사결과 합격자에 한함)
7. 지원자 유의 사항
지원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검토 후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신청서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합격자 통지 후라도 지원신청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채용 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채용․위촉하기에 부적절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근로계약 및 위촉을 체결하지 않을 수 있으며, 체결후라도지원신청서나 각종 증명서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근로계약 및 위촉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지원신청서 접수결과 지원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종합격자의 포기, 합격취소,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있는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수 있습니다.
채용 및 위촉여부가 확정된 이후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지원자(확정된채용 및 위촉대상자는 제외)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기간은 2022. 6. 30. ~ 2022. 7. 31. 까지이며,반환청구기간이 경과하여 미 반환된 채용서류는「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 단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하구보건소 아가맘센터(☎ 220-5761)로문의바랍니다.
http://eminwon.saha.go.kr/emwp/gov/mogaha/ntis/web/ofr/action/OfrAction.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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